홀인원ㅎㅎㅎㅎ. 내가 했습니다.ㅎㅎㅎㅎ(파크골프모임에서...)
제2회 5060 파크골프 목요 정모 잘 마쳤습니다. ^ ^ 사진도 몇장 올립니다.▷파크 골프동호회
오늘은 서울시 파크골프협회 주관 행사가 있는 날이다. 우리도 처음에는 행사에 참여 할까 했었는데 여러가지로 여건이 맞지 않아 차라리 오전에 빨리 시작하여 12시 30분쯤 마치고 점심먹고 헤어 지기로 하고 라운드에 들어 갔습니다.
모두 즐겁게 라운드를 마치고 행주 산성으로 가서 추어탕과 해물칼국수를 먹고 ...아! 참 오늘 비취님이 라운드 중에 홀인원을 기록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비취님이 홀인원 턱으로 오늘 막걸리를 쏘았습니다. 술 못드시는 분에게는 미안합니다. 저는 덕분에 한잔 잘 했습니다. 단체가 움직일 때 한분 한분 일일이 신경 써 주지 못해 미안합니다. ^ ^ 덕분에 모두 잘 마치고 다음 정모를 기약했습니다. 오늘 골프방 방장님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서울시 파크골프협회 강습회에 참석하신 두발로님이 참석 경과 보고를 하여 박수를 받았습니다. 두발로님의 경과 보고 내용에 따라 앞으로 아름다운 5060 파크골프동호회도 곧 서울시 산하 공식 연합회를 만들어 내년에는 공식 시합에도 5060 자체 선수 선발을 하여 참석하기로 했습니다. 10월부터는 월1회 시합을 할 예정입니다.
파크골프 스윙 모습.(모델은 파크골프 홍보대사 비보라님입니다.)
오늘 참석하신분(무순입니다) 봄향기님, 불암산님, 비보라님, 통기타님, 무정님, 새미님, 찰스님, 해진님, 간디님, 팽이야님, 수선화님, 풀꽃향기님, 행복만님, 와이키키님, 해무님, 한마음님, 향이님, 춘하추동님, 비취님, 두발로님, 산자고님, 산이슬님, 프랭크님, 아띠아님,청해진님, 석우. 등 총 26명 참석했습니다. ^ ^ 총무(단밤)님은 건강 검진으로, 깜순이님은 등산 후유증으로 빠졌습니다.
서로 닉네임 사는 곳을 밝히고 친목을 다집니다. 5060 명패 목걸이 꼭 가지고 오세요.
새로 만든 프랭카드를 앞세우고 단체사진... |